크레버스(CREVERSE, 대표이사 이동훈) 초등영어 브랜드 April어학원(에이프릴어학원)이 3월 4일(월) 봄학기 개강을 앞두고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현재 전국 115개 캠퍼스에서 입학시험이 진행 중이며, 예약은 크레버스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입학시험은 7세부터 응시할 수 있다. 학습 이력과 영어 실력에 따라 레벨 1~3 중 시험을 치른다. 결과에서 학년별 전국 레벨 분포도와 미국 공교육의 어휘 난이도가 비교 지수로 제공된다. 봄학기 신입생 전원에게 수학·과학 융합도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2023 대한민국 브랜드 초등영어 교육 부문에서 10년 연속 1위를 차지한 에이프릴어학원은 사고력 기반의 ESL(English as a Second Language) 교육으로 잘 알려졌다. 자체 개발한 통합교과 수업, 사고력 토대의 리딩과 프로젝트 활동, 교실 수업 주제와 연계한 온라인 학습이 강점이다.
에이프릴어학원 ESL 연구소에서 자체 개발한 커리큘럼은 한·미·중·일 초등 교과의 공통 주제를 중심으로 통합교과 수업을 구성했다. 주제에 관한 다양한 활동으로 언어 4대(읽기, 말하기, 쓰기, 듣기) 영역을 체계적으로 학습하며 자연스럽게 언어를 습득한다.
크레버스가 도입한 CR(Creative Reading)과 CTP(Creative Thinking Project)의 핵심은 사고력이다. CR은 정규 커리큘럼 주제와 연계 개발한 리딩북과 액티비티북으로 배경지식을 쌓고, CTP는 사고도구를 활용한 프로젝트 활동으로 문제해결력과 표현력을 키운다.
에이프릴어학원은 교육 커리큘럼뿐만 아니라 온라인 교육 시스템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고 있다. AI 시대를 대비한 디지털 리터리시를 키우기 위해 AI 강사와 메타버스, 미디어 기술을 활용한 학습 시스템으로 교실과 온라인 학습의 효과를 최적화했다.
강사 트레이닝 시스템은 학부모들의 신뢰를 한층 높인다. 체계적인 강사 교육과 관리를 한 결과, 20년 이상의 티칭 노하우를 축적하고 수업 퀄리티를 향상시키고 있다.
한편, 전국 에이프릴어학원은 3월 4일(월) 개강한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