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한족발이4월 한 달간 7개 매장을 신규 오픈하는 등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이는 귀한족발의 우수한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이 주효한 것으로 보인다.
귀한족발은 매일 매장에서 직접 삶은 100% 국내산 돼지 족발을 제공하여 따뜻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또한 고객을 ‘귀족’처럼 모시며,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는 평균 월 매출을 향상시키고 있으며 신규 오픈 후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과 창업 문의로 이어지고 있다는 것이 관계자 측의 설명이다.
한편, 귀한족발은 배우 차승원을 모델로 발탁하여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힘쓰고 있으며 2024년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해 50억 원의 마케팅 예산을 확보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