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언앤코에서 최신 협업 플랫폼 '듀잉비(doingBe)'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기업의 효율적인 협업과 워크스페이스 관리를 지원하는 올인원 플랫폼 '듀잉비'는 프로젝트 관리, 목표 관리, 대시보드 기능 등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향후 컨설팅 서비스의 디지털 혁신을 이끌고자 한다.
'듀잉비'는 명확한프로젝트 관리 기능을 제공하여 작업 할당, 일정 관리, 진행 상황 추적 등 모든 프로젝트 관련 작업을 체계적으로 조율하게 한다. 직관적인 대시보드를 통해 팀원들은 실시간으로 프로젝트 상태를 확인하고, 필요에 따라 레이아웃을 쉽게 바꾸고 되돌릴 수 있다.
더불어, 목표 설정과 성과 추적 기능을 갖춰 팀과 개인의 목표를 명확히 설정하고, 이를 기반으로 성과를 세세하게 관리가 가능하다. 맞춤형 대시보드를 통해 목표 달성 여부를 시각적으로 파악하고, 필요할 시 빠른 조치를 취할 수 있다. 또한, 워크스페이스 기능을 통해 각 프로젝트와 팀의 작업 공간을 독립적으로 관리할 수 있으며, 커뮤니티 기반의 협업 플랫폼을 통해 팀원 간의 소통과 협력을 유도한다. 이외에도 텍스트 채팅, 음성 및 화상 회의 기능을 탑재하여 실시간으로 소통하고, 다채로운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통해 효율적인 협업 환경을 만들 수 있다.
이에 라이언앤코의 CTO 장일형 이사는 “듀잉비는 단순한 협업 도구를 넘어서 기업의 생산성과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새로운 플랫폼이다. 출시를 앞두고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하면서 2025년까지 AI 기반의 기능 탑재, 80여 개의 핵심기능 추가 개발 등을 목표로 삼고 있다. 컨설팅 서비스의 새로운 기준을 선보이며,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할 중요한 도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듀잉비는 기업의 효율적인 협업을 지원하며 보안과 확장성 부분에서 주목 받고 있다. 이번 출시를 통해 기업들은 더욱 효과적인 팀워크를 이뤄내고 성공적으로 프로젝트를 관리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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