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칭 전부터 SNS 소통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주목 받은 ‘루미르’가 올리브영 온라인몰 아이메이크업 카테고리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루미르는 18만 인플루언서이자 레드벨벳 담당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청담샵 WOOSUN 이슬 실장이 브랜드 공동 개발에 참여한 브랜드다.
‘OWN YOUR LIGHT, LUMMIR’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개개인이 가진 빛을 섬세한 반짝임으로 컬러와 레이어링을 통해 자신만의 가치와 아름다움을 전개할 예정이다.
이슬 실장은 “많은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자신만의 빛나는 매력을 보여줄 수 있도록,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설명했다.
첫 번째로 선보인 제품은 ‘라이트 온 아이즈 섀도우’로 이탈리아 브이라벨 인증을 받은 10구 섀도우 팔레트이다.
가루날림 없는 신제형 4가지가 포함되어 있으며, 높은 발색력과 펄감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물빛처럼 반짝인다는 의미에서 일명 물광펄섀도우로 많은 코덕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으며, 런칭전부터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3위에 오르기도 하였다.
루미르 관계자는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보다 다양한 연령층과 고객들에게 루미르의 제품을 알릴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차별화된 색조 브랜드의 경쟁력을 모색하겠다”라고 말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