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이 세계 최대 번화가 중 하나인 뉴욕 타임스스퀘어에 비비고 광고를 선보인다.
CJ제일제당은 뉴욕 타임스스퀘어에서 비비고 브랜드의 대형 옥외 광고를 시작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오는 8월 25일까지 8주 간 1시간에 최소 4번, 총 2700여 회 송출된다.
CJ제일제당은 이번 광고를 통해 'K-푸드 세계화 대표'로서 비비고의 글로벌 인지도를 확고하게 다진다는 방침이다.
영상은 '3D 미디어 아트'로 만들어졌다. 입체감 있는 전광판을 냉장고로 표현해 문이 열리면 비비고의 새 로고와 브랜드 슬로건 'Live Delicious(리브 딜리셔스)'가 나타난다. 그 뒤를 따라 비비고 만두와 치킨이 등장한다.
뉴욕 맨해튼에 위치한 타임스스퀘어는 미국 최대 관광지 중 하나로 매년 3900만 명의 세계인이 방문하는 경제·예술·문화의 중심지다.
지난 1분기 비비고는 미국 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B2C) 만두 시장에서 42%의 점유율을 기록하며 업계 1위를 지키고 있다.
박상욱 CJ제일제당 비비고 브랜드담당은 "뉴욕의 중심지에서 글로벌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비비고 브랜드와 K-푸드를 전세계인에게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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