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G제약, 베트남에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바르고' 론칭

이서후 기자

입력 2024-07-23 09:42  

현지 유통기업 '안틴팟'에 화장품 6종 수출
"연내 건강기능식품 확대…동남아 공략 속도"
CMG제약과 홈앤몰쇼핑은 안틴팟과 손잡고 21일(일) 베트남 하노이 알마즈 컨벤션 센터에서 '닥터바르고(Dr. Bargo)' 브랜드 론칭 행사를 가졌다. CMG제약 윤명순 전략사업본부장(오른쪽에서 둘째)과 홈앤몰쇼핑 유창한 공동대표(왼쪽에서 첫째), 안틴팟 한 쑤안 호아(Han Xuan Hoa, 왼쪽에서 셋째) 등 관계자가 행사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CMG제약)

CMG제약이 베트남 헬스케어 유통전문기업 안틴팟에 화장품을 수출하며 현지 시장 공략에 나섰다.

CMG제약은 안틴팟과 21일 베트남 하노이 알마즈 컨벤션 센터에서 '닥터바르고(Dr. Bargo)' 브랜드를 런론칭했다고 밝혔다. 닥터바르고는 CMG제약과 홈앤몰쇼핑이 베트남 시장 진출을 위해 공동으로 개발한 기초 화장품 브랜드다.

안틴팟은 베트남 하노이에 본사를 둔 기업으로, 한국의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을 수입해 호치민, 다낭 등 대도시를 중심으로 베트남 전국에 유통을 하고 있다. 1천여 개의 파트너사를 통해 화장품 매장, 약국 등 오프라인 채널과 쇼피, 틱톡 등 온라인 채널 등을 보유하고 있다.

이날 론칭 행사에는 CMG제약 윤명순 전략사업본부장, 홈앤몰쇼핑 유창한 공동대표, 안틴팟 한 쑤안 호아(Han Xuan Hoa) 대표 등 관계자들과 홍보대사 이필모 배우, 베트남 인플루언서 200여명 등이 참석했다.

수출 품목은 ▲히알루론산을 주 원료로 하는 미백기능성 스킨케어 라인업 'MYSKIN 31°C' 5종(토너, 에멀전, 수분크림, 선크림, 폼클렌징)과 ▲피부 미백 및 주름개선 2중 기능성 스킨케어 라인업 'MYPICKSKIN' 1종(기미 미백크림) 등 총 6종이다.

CMG제약은 이번 화장품 외에도 연내 건강기능식품 6종도 함께 수출, 올해총 400만 달러의 제품을 베트남에 판매할 예정이다. 베트남 시장 선점 이후 동남아시아로 시장을 확대해나간다는 계획이다.

이주형 CMG제약 대표는 "이번 행사는 베트남에서 강한 영향력을 미치는 인플루언서를 타깃으로 하는 론칭 행사인 만큼 빠르게 CMG제약을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CMG제약의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기반으로 1억 4천만 달러 규모의 베트남 헬스&뷰티(H&B) 시장을 공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