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옹원(대표이사 이상규)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하여 추석선물세트 ‘실속선물세트’, ‘한상선물세트’, ‘프리미엄 선물세트’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명절 상차림을 간소화하는 것이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잡으면서, 간편하면서도 높은 품질인 간편식을 차례상에 올리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이는 고물가 현상과 함께 시간 대비 성능, 이른바 ‘시성비’를 중시하는 분위기가 확산되면서 나타난 현상이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사옹원은 맛과 품질을 갖춘 명절 상차림 선물세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사옹원은 1~2가구를 위한 ‘실속세트’, 4~6인 가족을 위한 ‘한상선물세트’, 그리고 8가지 10팩 구성의 고급 패키징이 돋보이는 ‘프리미엄선물세트’ 총 3가지 선물세트의 사전 예약 판매를 31일까지 진행한다. 특히, 프리미엄선물세트는 수작업 공정과 선별 작업을 통해 특별히 제작된 제품이다.
사옹원의 추석 선물세트를 사전 예약으로 구매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해당 선물세트는 8월 31일까지 구매 가능하다. 배송은 9월 2일부터 순차적으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사옹원 관계자는 “올 추석 선물세트는 7월에 출시한 프리미엄 해물파전과 프리미엄 고기 부추전이 추가되어 더욱 풍성한 구성으로 준비하였으며, 고물가 시대에 상차림 비용과 시간을 덜어줄 수 있도록 알찬 세트로 구성하였다. 올 한해 감사한 분들께 선물세트로 제격이며 정성 가득한 선물로 적극 추천한다”고 밝혔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