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의 모바일뱅킹 앱(스타뱅킹)에서 4일 접속 장애가 빚어져 이용자들이 큰 불편을 겪었다.
KB국민은행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 30분께 오후 1시 30분께까지 모바일뱅킹 앱에서 접속 지연 또는 중단 현상이 나타났다.
아이폰 이용 고객은 오전 11시 이후, 안드로이드폰 이용 고객은 오후 1시 30분께 이후부터 정상 접속이 가능한 상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접속 지연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 정확한 원인을 파악 중"이라고 밝혔다.
(사진=스타뱅킹)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김현경 기자
khkkim@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