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종합 대행 스마트 솔루션을 제공하는 이케이네트웍스가 혁신적인 컵세척기 브랜드 베아티투도와 AS 및 전국 설치 계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베아티투도는 중소기업공동 AS지원 사업 선정업체로, 판판대로 중소기업 공동 AS센터인 이케이네트웍스 대행서비스를 진행하게 된다.
이번 계약을 통해 이케이네트웍스는 전국적인 네트워크를 활용해 베아티투도 컵세척기의 신속한 설치와 사후 관리를 책임지게 된다.
이케이네트웍스는 전국 단위의 대행계약체결로 고객에게 편리하고 신뢰성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이를 통해 양사는 국내 프리미엄 컵세척기 시장에서 견고한 입지를 다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베아티투도는 세척 성능과 효율성을 동시에 갖춘 프리미엄 컵세척기 브랜드다. 친환경적이고 사용이 편리한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케이네트웍스는 이러한 제품을 국내 시장에 더욱 효과적으로 확산시키기 위해 최적화된 AS 시스템과 설치 서비스를 구축할 예정이다.
이케이네트웍스 관계자는 “베아티투도의 혁신적인 제품과 당사의 폭넓은 AS 네트워크 및 설치 역량이 결합해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계약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이고, 장기적으로는 국내 주방 세척기 시장에서도 강력한 경쟁력을 갖출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계약으로 베아티투도는 고객들에게 더 나은 제품을 제공하고, 이케이네트웍스는 전국적인 서비스 역량을 한층 더 강화할 수 있게 됐다.
베아티투도 컵세척기와 이케이네트웍스 공동 AS 사업 문의는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