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화장품 브랜드 앰플엔이 오는 10일부터 13일까지 동대문 디자인플라자(DDP)에서 진행되는 '컬리뷰티페스타 2024'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컬리뷰티페스타 2024는 뷰티에 대한 컬리의 관점과 엄선한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첫번째 오프라인 뷰티행사다. '마이 '퍼스트 럭셔리'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프레스티지 및 뛰어난 기술력을 보유한 이노베이션 등 90여 개 국내외 뷰티 브랜드가 참여한다.
앰플엔은 해당 행사 부스에서 앰플엔 블레미샷 앰플, 세라마이드샷 앰플, 아크네샷 앰플, 센텔카밍샷 앰플, 인탱글샷 콜라겐 앰플 등의 제품을 준비했다. 특히 블레미샷 앰플은 2022 화해 어워드 1위를 수상한 바 있는 앰플엔의 주력 제품이다. 앰플엔 세라마이드샷 앰플 또한 올리브영 세일 행사에서 수 차례 품절된 바 있는 인기 제품이다.
행사 부스는 앰플엔의 브랜드 키 메시지 "앰플:엔 답이 있다" 에 착안해 기획했다. 피부 고민의 답을 찾아간다는 요원 컨셉의 부스다.
이에 따른 사격게임 이벤트도 마련했다. "답을 찾기 위해 요원변신! 피부고민에 맞는 증거를 수집한 뒤 제품을 명중하라!" 란 내용의 게임이다. 게임에 참여해 명중한 제품 100%를 증정하며 포토부스에서 기념 촬영도 할 수 있다.
부스 컬러는 앰플엔의 시그니처 컬러인 그린 컬러로 앰플엔의 산뜻한 이미지를 살렸다. 앰플엔 모델 '더보이즈 현재' 의 요원 컨셉 사진이 부스 벽면에 크게 위치해 이목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앰플엔 관계자는 "2024년 뷰티컬리에서 앰플엔을 사랑해주신 소비자들께 감사드리며 이에 보답하려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행사 중 앰플엔 부스를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께 다채로운 이벤트와 선물로 찾아갈 예정이다. 많은 기대 바란다" 고 전했다.
한편, 앰플엔은 36년 이상 업력을 자랑하는 코리아나 화장품이 2017년 런칭한 앰플 전문 브랜드다. 피부 고민을 집중적으로 케어할 수 있는 앰플 전문 브랜드로, 모든 제품은 피부 고민에 효과적인 특허 성분을 엄선해 배합한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