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드그룹은 영국 BBC 스튜디오 라이선스 브랜드 'BBC EARTH' 의류 라인의 2024 FW 컬렉션 '프로즌 플래닛(FROZEN PLANET)'을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제로베이스원과 함께한 이번 화보는 제로베이스원의 청량한 소년미와 에너제틱한 이미지에 비비씨어스 어패럴의 친환경 아웃도어 스타일을 더해 선보였다.
얼어붙은 지구에서 살아가는 동물과 사람들을 모티브로 한 비비씨어스 이번 컬렉션의 FW 화보 속 제로베이스원 멤버들은 추운 자연 속에서의 캠핑과 하이킹 등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겨울 룩을 완벽히 소화했다. 특히 노르딕 가디건, 에코 퍼, 그리고 친환경 충전재로 만든 오슬로 푸퍼는 24 FW 컬렉션의 주력 상품으로, 극지방에서의 생명체와 환경을 재해석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비비씨어스의 의류는 친환경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방한성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면모까지 겸비하고 있다.
폰드그룹 관계자는 "제로베이스원과 함께한 이번 화보를 통해 비비씨어스의 지속 가능한 패션과 자연을 사랑하는 철학을 더 많은 대중에게 알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지속 가능성을 중심으로 다양한 캠페인과 활동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서울에서 첫 해외 투어 2024 ZEROBASEONE THE FIRST TOUR [TIMELESS WORLD]의 포문을 연 제로베이스원과 함께 한 2024 겨울 화보는 폰드그룹의 온·오프라인 스토어와 SNS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제로베이스원의 감각적인 겨울 스타일링을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