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나무가 15일 오후 6시부터 UDC(업비트 D 컨퍼런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UDC 2024' 행사 온라인패스 등록을 시작한다.
UDC 2024는 '블록체인 : 현실을 변화시키는 힘'이라는 주제로 오는 11월 14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열린다.
올해 컨퍼런스에서는 실물연계자산(RWA)의 활성화를 비롯해 세계시장 속 비트코인·이더리움 현물 ETF(상장지수펀드) 승인 등 블록체인이 창출한 현실의 변화를 ▲트렌드 ▲금융 ▲정책 ▲기술 ▲문화 등 다방면에서 조명한다.
이번 행사에는 대표 명품 기업인 LVMH(루이비통 모에헤네시)의 사샤 로월드 경영 고문, 유명 NFT 마켓플레이스인 매직 에덴의 매트 제닉스 이사 등 블록체인 업계의 발전을 선도하고 있는 글로벌 연사 50여 명이 대거 참여한다.
온라인패스 등록자는 UDC의 오전 프로그램인 오프닝 스테이지와 키노트 세션을 공간 제약 없이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고, 연사에게 질문할 기회와 온라인 실시간 이벤트 참여권 등이 혜택으로 주어진다.
첫 번째 키노트 세션에서는 블록체인 분야의 대가인 마이클 케이시 전 코인데스크 컨센서스 의장, 이석우 두나무 대표 등이 '현실을 변화시키는 블록체인, 미래를 향한 거대한 흐름'이라는 주제로 심도 깊은 담론을 펼친다.
다음 키노트 세션은 토론 형식으로 이뤄진다.
아책스(Archax)의 키스 오캘라한 자산 관리 및 구조화 책임, 아바랩스(Ava Labs)의 저스틴 김 아시아 대표, 악셀라(Axelar)의 게오르기오스 블라코스 공동창립자 등이 참여해 디지털자산 ETF와 RWA의 현재와 미래에 대한 시각을 공유한다.
UDC 2024 오프라인 티켓은 오는 31일까지 선착순 한정으로 판매한다.
오프라인 티켓 구매 혜택으로는 ▲UDC 2024 입장권 ▲NFT 갤러리 등 특별 프로그램 참석권 ▲블록체인 이벤트 및 럭키드로우 참여권 ▲UDC 2024 한정판 NFT ▲굿즈 및 기념품 ▲점심 및 다과 ▲셔틀버스 등이 제공된다.
UDC 2024의 스페셜 프로그램으로 기획된 디콘(D-CON)과 무료 강좌에도 기대가 모인다. 디콘은 디지털자산 전문가들이 정책, 학술, 산업의 건전한 발전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된 컨퍼런스다.
올해 디콘에서는 가상자산의 활용 사례와 경제적 효과, 가상자산산업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 방안, 가상자산의 법적 성격에 관한 쟁점과 과제 등을 살펴본다.
디콘은 UDC 2024 개최 하루 전인 11월 13일 신라호텔에서 열리며, UDC와 별도로 참가 신청 접수를 받는다.
디콘 참가 등록은 이날 오전 10시부터 UDC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