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년 경력의 베테랑 커플매니저 이지윤 지노블 대표가 법조계, 의료계와 방송계 등을 통해 특화된 매칭 서비스를 선보인다.
지노블은 경력 20년 이상의 베테랑 커플매니저들이 모여 만든 성혼전문 결혼정보회사다.
이지윤 대표는 이화여대 약학대학 초청강연회, 덕성여대 약학과 초청강연회 등 최근 대학교에 초청 강의를 다니면서 결혼해야 하는 이유와 결혼할 수밖에 없는 전략을 설명하고 많은 호응을 얻었다.
또 다수의 방송에도 출연하고 있다. 최근 KBS중매술사에 ‘성혼의 신’으로 출연해 이유 있는 매칭으로 가장 많은 반지를 획득하며 주목 받았다. 이지윤 대표는 필드에서 뛰는 대표로 회원들의 결혼에 대한 간절함과 절실함을 공감하면서 가장 많은 성혼율을 가지고 있는 대표이기도 하다.
이지윤 지노블 대표는 “원칙을 준수하고 정성을 다하는 서비스로 고객 한 분 한분과의 만남에 책임을 다하겠다”며 “누구도 흉내 낼수 없는 노하우와 성실함으로 vvip회원들을 확실하게 관리하면서 수많은 성혼을 이끌어낸 성혼의 신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우리가 치뤄야할 인생의 모든 행사들 중 가장 중요한 관문인 결혼은 너무나 중요하지만, 어떻게 사랑하고 아껴주며 관계를 만들어가는 것에 어려움을 겪는 미혼들에게 해답을 제시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결혼정보회사 지노블은 상류층과 전문직 맞춤형 매칭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사업가, 유학파, 명문대 및 전문직 협회와 긴밀한 관계를 통해 회원들의 다양한 니즈에 부합하는 맞춤매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지윤 대표는 “회원과 충분한 상담을 통해 눈에 보이는 여러 조건이 아닌 매력 포인트를 어필하면 서로 호감을 갖게 되고 성혼으로 이어지는 경우도 많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