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세일페스타 추진위원회(이하 코세페 추진위)는 2024 코리아세일페스타홍보를 위한 공식 영상 촬영을 마쳤으며 곧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영상에는 코세페 엠버서더인 전 국가대표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 이상화와 방송인 남편 강남이 카메오로 출연해 가전, 자동차, 식품, 패션, 화장품, 레저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진행되는 온라인·오프라인 쇼핑 행사를 강조했다.
이상화와 강남은 방송 프로그램에서 처음 만나 2019년에 결혼했으며, 현재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서 커플로 함께 출연하여 행복한 결혼생활을 보여주고 있다.
코세페 추진위는 이번 행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유명 유튜버, 인플루언서들과 협력해 홍보를 강화할 계획이다. MZ세대에게 인기 있는 유튜버 지켜츄, 김짠부, 김규리, 좋은희, 햄니 등이 주요 참여기업과 협업해 코세페 국가대표 패키지를 소개하고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 예정이다.
지켜츄 채널에서는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와의 협업을 통해 코세페 식품 세일 기획전을 소개한다. CJ제일제당, 농심, 롯데웰푸드, 동아오츠카 등 8개 기업이 즉석밥, 냉동식품, 라면, 커피 등 다양한 식음료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할 계획이다.
교육 인플루언서 김짠부는 윙크, 교원과 협업하여 교육 분야 기획전을 홍보할 예정이며, 레저 분야에서는 인플루언서 김규리가 롯데월드, 한화리조트의 할인 패키지를 소개한다. 롯데월드는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할인 이벤트를, 한화리조트는 연박 특가와 가성비 높은 조식 패키지 프로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유튜버 좋은희는 코세페와 우체국쇼핑이 기획한 전국 팔도 우수 특산물 특별전을 소개한다. 우체국쇼핑은 첫 구매 고객에게 5,000원 웰컴 쿠폰을 제공하며, SNS 퀴즈 이벤트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뷰티 인플루언서 햄니는 코리아세일페스타를 위한 아모레퍼시픽 뷰티 패키지 기획전 제품을 소개한다.
코세페 추진위 관계자는 “이번 코세페 국가대표 패키지는 다양한 분야에서 소비자들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며, “많은 소비자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다양한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코리아세일페스타는 11월 9일부터 시작되며,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