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1위 전기차 충전 서비스 사업자 채비㈜(옛 '대영채비')가 최대 6만 크레딧과 V 멤버스 3개월 구독권을 받을 수 있는 '채비 프렌즈'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비 프렌즈는 채비에서는 처음으로 진행하는 SNS 서포터즈 활동으로 10월 29일까지 지원자를 모집한다. 개인SNS 및 전기차 커뮤니티 활동을 하는 전기차 유저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채비 프렌즈는 개인 SNS를 활용하여 채비 충전 경험담이나 채비스테이 방문 후기 등을 작성하거나 전기차 관련 커뮤니티 내 채비 이용 후기 작성 등 간단한 미션들을 수행할 예정이다.
채비 프렌즈로 선정되면 채비 1만 충전 크레딧을 지원하며 채비스테이 방문 후기 작성 미션 수행 시 채비스테이 식사권 또는 금액권 3만원을 제공한다. 기간 중 2회 월별 우수자를 선발해 채비 충전 크레딧 5만원권을 추가 증정하며 활동 종료 후 100% 미션 달성자에게는 급속 충전 무제한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하는 V 멤버스 3개월 구독권을 받아볼 수 있다.
접수방식은 채비 홈페이지와 앱 내 공지사항에 접속 후 구글폼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채비 프렌즈 선발 발표는 10월 마지막날인 31일에 공지하며, 11월 1일부터 올해 연말까지 약 2개월간 활동한다.
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채비 앱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채비는 약 10,000여기의 자체 개발한 초급속·급속 충전 인프라가 운영되고 있는 국내 1위 전기차 충전 사업자로서,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공용 충전 인프라 투자를 통해 시장 선도 사업자의 지위를 공고히 하고 있다.
특히 채비는 안전한 충전기를 직접 개발 및 제조하고, 플랫폼, 앱을 통한 실시간 모니터링과 이상 상황 발생 시, 자동 제어에 이르기까지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전기차 충전 서비스 관련 모든 기술과 서비스를 자체적으로 제공하는 '원스탑 충전 솔루션 사업자'로서 국내 뿐만 아니라 글로벌 충전 시장에서의 점유율을 더욱 확장할 계획이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