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 시니어 특화 브랜드 '하나 더 넥스트' 출범

유오성 기자

입력 2024-10-22 17:33   수정 2024-10-22 17:33

    하나금융그룹은 시니어 특화 브랜드인 '하나 더 넥스트'를 출범하고 시니어 세대의 성공적인 노후를 위한 특화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하나금융은 먼저 서울시 중구 을지로 소재 하나은행 을지로금융센터에 시니어 세대를 위한 전문 서비스 채널인 '하나 더 넥스트' 라운지 1호점을 마련했다.

    이 곳에서는 ▲ 은퇴 필요 자금 분석과 미래 자산 포트폴리오 설계 ▲ 유언대용신탁을 활용한 자산 이전 준비 ▲ 건강관리·비금융 시니어 특화 콘텐츠 등 시니어 전문가가 제안하는 성공적인 노후 준비 설루션을 받을 수 있다.

    하나은행은 하나 더 넥스트 출범과 함께 생애주기별 맞춤형 투자상품인 타깃데이트펀드를 활용한 TDF 신탁을 출시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미래 현금흐름 확보를 위한 하나자산운용의 월 지급식 ETF 상품, 치매 예방과 조기 발견에 기여하도록 설계된 하나손해보험의 치매 간병보험 등이 '하나 더 넥스트'의 주요 상품으로 출시된다.

    함영주 하나금융 회장은 "'시니어의 소중한 인생 2막을 위한 하나금융만의 설루션'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하나 더 넥스트'가 출범했다"며 "금융으로 준비하는 미래 설계는 물론 건강관리 등 비금융 분야에 이르기까지 라이프케어 전반에서 새로운 경험을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