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노블은 경력 20년 이상의 베테랑 커플매니저들이 모여 만든 성혼전문 결혼정보회사다.
이지윤 대표는 25년간 결혼정보회사를 경험하며 느낀 아쉬움과 신념을 통해 타 결혼정보회사와 차별화를 시도하며 지노블을 설립했다. 지노블에서는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는 성공한 매니저들이 1:1밀착 상담을 진행 중이다.
자유로운 만남이 결혼으로 연결되기 쉽지 않은 현실에서 회원들이 희망하는 성혼의 간절함을 이뤄주고자 설립한 지노블의 경영철학은 원통형 철학이다.
일반 결혼정보사들이 진행하는 피라미드 형식의 우선 가입주의를 탈피하고, 성혼까지 이끌 수 있는 회원으로 구성한다. 가입매니저와 매칭매니저가 모든 회원을 맞춤매칭 할 수 있는 회원 퀄리티로 성혼율이 균등하게 올라가는 원통형구조가 지노블의 경영철학이라고 이지윤 대표는 설명했다.
이지윤 대표는 “지노블은 문어발식으로 보여주기에만 급급해 확장에만 주력하는 회사가 아닌 내실을 다지며 현 회원들 매칭에 집중하고 있다”며 “모든 회원들을 맞춤으로 밀착 관리하면서 회원들의 성혼율을 최대한 끌어 올리는데 주력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지노블은 ‘세컨하우스’ 성지로 주목받는 제주도에 지사를 두고 있다. 혼잡한 도심을 벗어나 자연과 더불어 아름다운 만남을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서다. 지노블은 여행과 만남의 설레임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썸투어 프로그램과 낭만 가득한 한겨울 선상파티를 기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결혼정보회사 지노블은 상류층과 전문직 맞춤형 매칭 서비스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사업가, 유학파, 명문대 및 전문직 협회와 긴밀한 관계를 통해 회원들의 다양한 니즈에 부합하는 맞춤매칭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이지윤 대표는 “회원의 가치를 만드는 곳, 지노블에 방문하는 순간부터 매칭이 진행되는 순간순간이 설레임이 될 수 있도록 처음과 끝이 한결같은 결혼정보회사로 더욱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이지윤 대표는 이화여대 약학대학 초청강연회, 덕성여대 약학과 초청강연회 등 최근 대학교에 초청 강의를 다니면서 결혼해야 하는 이유와 결혼할 수밖에 없는 전략을 설명하고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지노블은 올해 한국 소비자만족도 평가 1위, 올해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 1위, 대한민국 우수기업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