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만명 몰렸다”…컬리뷰티페스타, 파트너사 거래액 4배 성장

김채영 기자

입력 2024-10-24 09:58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이달 온오프라인 화장품 판촉 행사에 참여한 협력사의 거래액이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4배 가까이 늘었다고 24일 밝혔다. (사진:컬리)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이달 온오프라인 화장품 판촉 행사에 참여한 협력사의 거래액이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4배 가까이 늘었다고 24일 밝혔다.

컬리는 지난 10일부터 12일간 사상 첫 오프라인 뷰티 행사인 ‘컬리뷰티페스타’와 온라인 ‘뷰티컬리페스타’를 동시에 진행했다. 기획전에는 411개 브랜드가 참여해 4,400여개 제품을 최대 82% 할인가에 선보였다.

오프라인 행사 실적을 보면 중소 신진 브랜드 위주인 ‘이노베이션관’ 브랜드의 전체 거래액은 지난해 행사 대비 6.6배로 뛰었고, 고급 브랜드가 포진한 ‘프레스티지관’ 거래액도 2.6배 이상으로 증가했다.

오프라인 행사 방문 고객 수는 2만여명으로 집계됐다.

온라인 ‘컬리몰’의 하루 평균 방문자 수도 5배 이상으로 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전체 방문 고객 가운데 뷰티컬리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이 20%가량 차지해 신규 고객 확보 차원에서도 좋은 성과를 거뒀다는 설명이다.

전미희 컬리 상품마케팅본부 뷰티컬리 그룹장은 “2만여명이 즐긴 뷰티 축제의 열기가 온라인으로 이어지며 의미 있는 성과를 만들었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