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츠와 단독으로 메가사이즈 떡볶이도 출시 예정
대한민국 대표 커피브랜드 메가MGC커피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그린 앤 레드의 화려한 비주얼로 홀리데이 시즌 분위기를 연출, 달콤하고 특별한 겨울 신메뉴 7종을 출시한다.
이번 겨울 신메뉴는 추운 겨울, 따뜻하고 즐겁게 보낼 수 있는 메뉴로, '피스타치오 포레스트 라떼', '초코 눈송이 피스타치오 프라페', '빨간 코 루돌프의 상큼 리치티 HOT/ICE', '산타 코코넛 애플티 라떼' 등 그린 앤 레드 비주얼의 이색 음료 5종과 '멜팅 치즈 바질 치폴레치킨 치아바타', '치즈가 펑펑 눈꽃 떡볶이' 등 든든한 식사 대용의 디저트 2종이다.
메가MGC커피는 모임이 잦아지는 연말을 맞아 산타클로스, 루돌프, 크리스마스 트리 등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화려한 비주얼을 구현한 신메뉴를 출시했다. 합리적 가격에 카페에서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는 소식이 확산돼 온라인을 중심으로 벌써 화제다. 이번 신메뉴는 올해 식음료 트렌드에 맞춰 크게 열풍 중인 '피스타치오'를 활용해 고소하고 포근한 식감을 살렸고, 목테일(논알콜 칵테일) 느낌의 상큼한 '과일차'를 출시했다. 또한 최근 티 라떼의 선호도 증가에 따라 파인애플, 코코넛, 애플티를 조합한 음료와 함께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따뜻한 디저트 2종도 개발했다.
'피스타치오 포레스트 라떼'는 피스타치오 라떼에 쌉싸름한 블렌딩 커피를 더해 더욱 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초코 눈송이 피스타치오 프라페'는 피스타치오 프라페에 초코쉘로 와작 깨먹을 수 있는 초콜릿 벽을 더하고, 초콜릿 아몬드를 토핑해 달콤하고 고소한 식감을 강조했다. '빨간 코 루돌프의 상큼 리치티 (HOT/ICE)'는 리치, 라임, 망고스틴의 조합에 레드 커런트, 로즈마리를 더한 과일티를 HOT/ICE로 즐길 수 있어 눈 내린 겨울의 포근하고 상쾌함을 느낄 수 있다. '산타 코코넛 애플티 라떼'는 산타의 모자를 닮은 모양새로 달콤하고 부드러운 코코넛과 상큼한 파인애플의 조합에 애플티를 더해 달콤하고 향긋한 맛이 일품이다.
메가MGC커피는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디저트 메뉴 2종도 출시한다. '멜팅 치즈 바질 치폴레치킨 치아바타'는 지난 봄에 많은 사랑을 받았던 치아바타 샌드위치의 두 번째 플레이버다. 시즌 무드에 맞춰 향긋한 바질마요를 더하고, 매콤하고 부드러운 치폴레 소스에 베이컨과 닭가슴살을 버무려 따뜻하게 즐길 수 있다. '치즈가 펑펑 눈꽃 떡볶이'는 추운 겨울 따뜻하게 즐겨왔던 길거리 간식이었던 컵볶이를 재현했다. 쫀득한 식감의 떡과 매콤 달달한 소스에 사르르 눈꽃 치즈로 풍미를 더한 치즈떡볶이로, 컵에 담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올 겨울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오는 11일부터 쿠팡이츠 단독으로 2~3인이 합리적인 가격에 대용량으로 즐길 수 있는 '메가사이즈 떡볶이'를 출시하고 출시일로부터 격주로 4천 원 할인 쿠폰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겨울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27일까지 메가오더와 매장 키오스크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가MGC커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최근 식음료 업계의 트렌드를 반영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신메뉴를 개발해 출시했다"라며 "다가오는 연말, 메가MGC커피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깜찍하고 귀여운 애니메이션 영상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메가 MGC커피에서 행복한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남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