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지노블이 연말연시 파티를 제주도 지사와 함께 제주도 핫 플레이스인 ‘광이멀스테이 풀빌라 펜션’에서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광이멀스테이 풀빌라 펜션’은 전 객실 독채 구조로 각각 독립된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사계절 내내 이용 가능한 실내 온수 수영장 및 스파, 개별정원 등의 시설을 제공한다.
이지윤 지노블 대표는 “가슴 뛰는 여행과 아름다운 만남, 행복한 결과를 가져다 줄 수 있는 여유로움과 확실한 신원인증을 통한 나에게 맟는 상대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진행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지노블만이 진행하는 제주도 파티는 지노블 지사가 제주도에 있어 더욱 풍성한 회원들 간 만남이 가능하고 잊을 수 없는 추억과 낭만을 가져다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지노블은 경력 20년 이상의 베테랑 커플매니저들이 모여 만든 성혼전문 결혼정보회사다.
이지윤 대표는 “지노블은 문어발식으로 보여주기에만 급급해 확장에만 주력하는 회사가 아닌 내실을 다지며 현 회원들 매칭에 집중하고 있다”며 “모든 회원들을 맞춤으로 밀착 관리하면서 회원들의 성혼율을 최대한 끌어 올리는데 주력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지노블은 제주도에 지사를 두고 있다. 혼잡한 도심을 벗어나 자연과 더불어 아름다운 만남을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서다. 지노블은 여행과 만남의 설레임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썸투어 프로그램과 낭만 가득한 한겨울 선상파티도 기획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결혼정보회사 지노블은 상류층과 전문직 맞춤형 매칭 서비스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사업가, 유학파, 명문대 및 전문직 협회와 긴밀한 관계를 통해 회원들의 다양한 니즈에 부합하는 맞춤매칭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한편 지노블은 올해 한국 소비자만족도 평가 1위, 올해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 1위, 대한민국 우수기업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