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파뮤(FEMMUE)가 입술에 풍성한 탄력과 윤기를 주는 볼류마이징 립 오일 ‘듀이 립 플럼퍼’를 국내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입술은 우리가 인지하지 못하는 사이 가장 많이 운동되고 다양한 자극에 노출돼 빠르게 노화가 진행되는 신체 부위로 입술 노화의 초기 징후는 입술의 볼륨 감소로 나타난다. 이에 파뮤는 근본적인 입술 안티에이징 케어를 위해 입술 본연의 볼륨을 개선하는 제품 개발에 집중했다.
‘듀이 립 플럼퍼’는 입술 본연의 볼륨 개선에 도움을 주는 볼류마이징 립 오일로, 끈적임과 묻어남이 없고 고급스러운 광을 표현해주는 고밀착 오일 제형의 제품이다. 천연 성분을 고집하는 파뮤가 엄선한 청정 제주의 내추럴 V톡스 성분 제주 톳추출물이 함유되어 입술에 강력한 탄력 시너지 효과를 선사한다. 이에 잇꽃씨오일, 해바라기씨오일, 동백나무씨오일 등 꽃에서 추출한 3가지 블루밍 플라워 오일 성분을 조합하여 입술 보습 유지 및 안티에이징 케어에 효과적인 ‘듀이 립 플럼퍼’가 탄생했다.
‘듀이 립 플럼퍼’를 입술에 베이스로 발라주면 주름 없이 볼륨감 있는 입술이 되어 립스틱을 보다 아름답게 발색할 수 있다. 입술이 심하게 건조한 경우에는 립밤 대용으로도 사용 가능하여 활용도가 높은 ‘듀이 립 플럼퍼’는 지난 10월 일본 시장에 출시되어 많은 사랑을 받음으로써 제품의 우수성을 검증받은 바 있다.
파뮤 관계자는 “인상의 큰 부분을 차지하는 입술 컨디션에 대해 고민하는 고객이 많은 점에 착안하여 ‘듀이 립 플럼퍼’를 개발했다”며 “근본적인 입술 안티에이징 케어와 지속적인 플럼핑 효과를 선사하는 ‘듀이 립 플럼퍼’를 통해 건조해지는 겨울 촉촉하고 건강한 입술을 유지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파뮤는 오는 15일부터 24일까지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10% 할인혜택과 더불어 사은품을 증정하는 립 케어 키트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