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준히 유기동물을 위한 기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 반려동물 플랫폼 '인투펫'이 2024년 12월 9일부터 2025년 1월 5일까지 새로운 유기동물 후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투펫은 매월 유저들의 포인트 기부를 받아 도움이 필요한 동물 보호소에 전달하고 있다. 유저들은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산책기록 및 다양한 어플리케이션 활동을 통해 포인트를 모을 수 있으며, 캠페인 기간동안 원하는 만큼 포인트를 기부할 수 있다.
특히 이번 12월 기부 캠페인은 특별한 파트너인 허그앤허브와 일러스트레이터 그림슬 작가와의 협업으로 더욱 풍성해질 예정이다. 2024년 12월 14일 오후 12시에 출시되는 허그앤허브의 '젤리젤리 성탄절' 음원을 활용해 인스타그램 릴스를 게시하면, 1건당 1kg의 사료가 함께 후원 된다.
Hug & Hub Part.4 '젤리젤리 성탄절'은 강아지와 고양이를 위한 귀여운 크리스마스 캐롤이다. 가창자로 최근 '조립식 가족', '지옥2' 등 활발한 활동으로 대중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아역배우 '오은서'와 만능 엔터테이너로 꼽히는 가수 '조정민'이 함께하여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였다.
더불어 그림슬 작가의 재능기부로 제작된 일러스트 폰케이스가 연말 동안 한정판매되며, 판매금의 10%가 추가로 기부될 예정이다.
캠페인의 기부처로는 유기동물 구조단체인 사단법인 유기동물행복찾는사람들(이하 유행사)가 선정되었다. 유행사는 매년 100마리 이상의 유기동물에게 가족을 찾아주고 있으며, 루시법 통과를 위한 동물보호 연합단체 '루시의 친구들'로 함께 활약하고 있다.
캠페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인투펫의 소셜미디어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