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가전매장 LG전자 베스트샵 강동본점에서는 리뉴얼 오픈 기념 가전행사를 12월 20일부터 1월 1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웨딩&이사가전 특별혜택부터 최신 iPhone 16 시리즈 특별판매, LG전자 가전구독 혜택 및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먼저 결혼가전 및 신혼가전을 구입하는 웨딩고객을 대상으로 웨딩 전문 매니저가 1:1 맞춤 컨설팅 및 특별혜택을 제공한다.
신규 입주 및 이사가전 구입 고객은 우리집에 딱 맞는 가전을 전문 매니저가 컨설팅 해주는 서비스와 함께 특별혜택을 받아 가전 마련이 가능하다.
TV,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등 해당 26개 품목에 한해 다품목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520만원 혜택을 제공하고, Apple 공식 판매점으로 최신 iPhone 16 구입고객은 SKT, KT, LG U+, 자급제 폰 등을 매장에서 직접 경험하고 상담 및 개통도 가능하다.
금액대별 풍성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600/1200/1500/2000만원 이상 가전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은 햄튼, WMF, 테팔, 에머, 클라딘, ELLE, WOLL, 한국도자기, 아이젠베르그, 콕스타, BRK, 라체나 등 인기 브랜드 제품을 원하는 제품으로 선택해서 증정 받을 수 있다.
대형가전을 관리 받으면서 부담 없이 사용가능한 LG전자 가전구독 서비스 혜택도 있다. 행사 기간 중 구독의 정석 이벤트로 계약기간 내 무상 A/S(고객 과실 건 제외), 가전구독 계약 기간 종료 후 신모델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재구독 가능한 초기비용 절감 혜택, 연계 할인 특별혜택, 멤버십 판매경로별 추가 적립 혜택 등을 제공한다.
LG전자 베스트샵 강동본점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 오픈 기념 가전제품 행사로 풍성한 특별 혜택과 사은품을 준비했다"며 "특히 강동구 인근 지역 결혼가전, 신혼가전 및 입주이사가전 구입 계획이 있으신 경우 무척 좋은 가전 구입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LG전자 베스트샵 강동본점 리뉴얼 오픈 기념 가전제품 세일 행사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 및 변경사항은 매장 전화 및 LG전자 공식블로그 등을 통해 알아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