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은 기업고충 지원센터를 신설해 금융·비금융 토탈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이 센터는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다양한 분야에 대해 전문 컨설팅을 제공하는 특화 채널이다.
본점 유관 부서 및 전문가들을 통해 금융 상담과 세무, 회계, 외환 등 다양한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한은행은 중소기업 고객이 많거나 각 지역 거점 영업점을 중심으로 12개 지점을 우선 선발해 운영한다는 방침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는 특화 채널을 추가해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의 안정적인 사업 경영을 도울 것"이라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금융·비금융 토탈 솔루션을 제공해 어려운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을 돕는 상생금융을 지속 실천해 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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