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 치료제 전문 개발기업인 지오비스타가 '홍콩무역발전국(HKTDC)에서 주최하는 Start-up Express International 2024 프로그램의 최종 글로벌 TOP 10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이는 국내 스타트업 회사 중 최초로 선정된 사례이며 혁신적인 기술, 제품 또는 솔루션을 제시하고 글로벌 시장 개척에 강한 의지를 지닌 글로벌 스타트업 중 10개 기업을 최종 선발하여 향후 1년간 홍콩무역국의 홍보, 투자 매칭, 홍콩 및 글로벌 진출에 대한 지원을 받게 된다.
지오비스타는 현재 개발 중인 파이프라인 중 반려동물 대상 아토피성 피부염 치료 항체 및 중성화 수술 대체 임플란트에 대한 환자 대상 임상시험을 진행 중이며 골관절염 치료항체는 임상후보물질을 도출 중에 있다.
12월 5일 및 6일 양일간 홍콩무역국의 초대로 홍콩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E day (창업가의 날) 행사 중 Start-up Express International Express 2024 시상식에 참석한 지오비스타 안국준 대표는 글로벌 수상자들과 기쁨을 나누며 혁신적인 펫 치료제에 대한 소개를 하고 질의응답을 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지오비스타 부스를 방문한 다양한 분야의 글로벌 관계자들에게 회사를 알리는 계기가 되었으며 현재 홍콩 스타트업 관계자와 향후 홍콩 진출 방안에 대한 논의를 진행 중이다.
본 행사를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입증한 지오비스타는 2025년에는 보다 적극적으로 글로벌 라이센싱 및 제품 상용화에 매진할 계획이다.
<사진=안국준 지오비스타 대표 (오른쪽 아래 첫번째)>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