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8 대입 개편안에 따라 성공적인 대학 진학을 위해서는 겨울방학, 바로 지금부터가 중요하다. 또한, 내신이 9등급제에서 5등급제로 개편되고 논·서술형 평가가 확대되므로, 사고력과 문제 해결력을 기르는 확실한 중등 내신 대비 전략이 필요한 시기이다.
이에 초중고 교과서 발행사인 천재교과서의 중등인강 밀크T중학이 예비 중학생들이 통합형 수능 과목과 논·서술형 평가에 빠르게 적응하고, 중학교 입학 준비를 할 수 있도록 8주 완성 ‘윈터스쿨’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밀크T중학의 윈터스쿨 학습 코스는 2028 대입 개편안을 반영했으며, 1월 6일부터 3월 2일까지 겨울방학 8주 동안 진행된다. 수학·영어 내신 특강부터 사회, 과학, 논술 등 과목별 특강까지 4가지 추천 코스로 구성됐다.
밀크T 강사진의 강의로 채워진 윈터스쿨은 선생님의 다양한 강좌 연계 학습을 제공하고, 윈터스쿨이 종료된 이후에도 연계된 강좌로 심화·보충 학습까지 가능하다.
또한 중학생들이 윈터스쿨 코스를 끝까지 수료할 수 있도록 주 1회 전화 코칭은 물론, 달성 현황을 확인해 학습 독려 쪽지를 발송하는 등 1:1 밀착 관리가 이루어진다. 모르는 문제는 실시간 질답을 통해 해결할 수 있으며, 수학의 경우 문제를 풀어 제출하면 전문가의 일대일 첨삭도 받을 수 있다.
천재교과서 관계자는 “2028 대입 개편 핵심을 반영한 밀크T 윈터스쿨만의 확실한 전략으로 예비 중1부터 중2, 중3 그리고 고등까지 이어지는 학습 기초를 확실히 다질 수 있다”며 “새 교육과정 대비는 물론, 성공적인 대학 진학을 위한 기반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중학교인강 밀크티중학은 새 교육과정과 내신 대비를 위한 과목별 특강을 제공한다. 전략적인 대학 진학을 위한 다양한 1:1 입시 컨설팅 또한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중학교 내신 대비를 위한 자세한 정보는 밀크T중학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무료 체험 시 다양한 특별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