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코스클린팩토리가 전년 대비 연매출액과 연간 영업이익이 평균 50% 상승하며 기록적인 매출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푸코스 관계자에 따르면, 매출 성장의 주요 요인으로 올해 초 출시한 B2C 브랜드 극소수가 시장에 빠르게 자리 잡게 되면서 네이버쇼핑 랭킹 1위 달성 및 일 평균 5,000개의 제품이 판매되면서 매출 주력 브랜드로의 성장을 꼽았다.
또한 푸코스가 식품사와 프랜차이즈기업들 사이에 특수부위 전문 제조기업으로 알려지며 OEM 의뢰 및 제작이 크게 늘어난 것 또한 주요한 요인이라고 밝혔다.
한편, 푸코스는 2025년 제 2공장과 신규물류센터가 완공될 예정으로 지속적인 매출 상승 곡선을 목표하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