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손해보험이 새로운 기업 브랜드캐릭터 '별장군'을 7일 공개했다.
하나금융그룹은 친근하고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 은행권 최초의 캐릭터 '별돌이'를 리뉴얼하고 각 그룹사를 대표하는 '하나패밀리' 캐릭터를 제작했는데, 그 중 '별장군'이 하나손보의 얼굴이 됐다.
'별장군'은 하나금융그룹의 캐릭터 돌림자인 '별'과 든든한 보험의 이미지를 살린 '장군'을 합성해 지은 이름으로, '평생 고객을 지켜주는 지킴이'이자 '금융회사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형상화했다.
하나손보는 '별장군'을 하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홍보에 우선적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하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은 자동차보험 브랜드 '에듀카'를 리뉴얼한 하나손보의 새로운 자동차보험 브랜드로 다양한 플랜과 할인 특약을 통한 합리적인 보험료로 품질 높은 보상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하나손해보험 관계자는 "보험의 본질인 신뢰를 모티브로 탄생한 별장군은 '하나하나 든든하다'는 하나손해보험 슬로건의 첨병으로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호감도를 높이고 친밀감 형성에 앞장설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미 3D 모델링도 마친 상태로 다양한 영상과 SNS콘텐츠를 만드는데 적극적으로 활용해 고객들과 친근감 있는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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