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동나비엔 : 경동나비엔은 국내 건설 경기 침체로 인해 해외 수출을 통한 성장을 도모하였으며, 2013년 이후 미국을 중심으로 수출을 확대하여 현재 전체 매출의 61%가 미국에서 발생하고 있으며, 꾸준한 신제품 출시와 수출 증가로 긍정적인 주가 흐름이 예상됨.
- 비에이치아이 : 비에이치아이는 원전 수출 및 SMR 개발 기대감으로 주가가 상승 중이며, 특히 최근 수주 1조 원을 돌파하며 창사 이래 최고치를 기록함. 기관의 매수세 또한 긍정적으로 평가되며 중장기적으로 실적 개선이 기대됨.
- 에스오에스랩 : 에스오에스랩은 현대차와 엔비디아의 협업 소식에 자율주행 테마주로 동반 상승 중이나, 일시적인 상승으로 판단되어 비중 조절이 필요하다고 조언함.
● 수출 확대로 날개 단 경동나비엔, 원전 수출 기대감에 미소 짓는 비에이치아이
경동나비엔은 국내 건설 경기 침체로 인해 해외 수출을 통한 성장을 도모하였으며, 2013년 이후 미국을 중심으로 수출을 확대하여 현재 전체 매출의 61%가 미국에서 발생하고 있다.
꾸준한 신제품 출시와 수출 증가로 긍정적인 주가 흐름이 예상된다. 한편, 비에이치아이는 원전 수출 및 SMR 개발 기대감으로 주가가 상승 중이다. 특히 최근 수주 1조 원을 돌파하며 창사 이래 최고치를 기록했다. 기관의 매수세 또한 긍정적으로 평가되며 중장기적으로 실적 개선이 기대된다. 다만, 에스오에스랩은 현대차와 엔비디아의 협업 소식에 자율주행 테마주로 동반 상승 중이나, 일시적인 상승으로 판단되어 비중 조절이 필요하다고 조언한다.
※ 본 기사는 한국경제TV, 네이버클라우드, 팀벨 3사가 공동 연구 개발한 인공지능(AI) 모델을 통해 생방송을 실시간으로 텍스트화 한 후 핵심만 간추려 작성됐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는 위 생방송 원문 보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사업부 와우퀵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