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는 무설탕·무당류 브랜드 '제로(ZERO)'가 누적 매출 1천억원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2022년 5월 브랜드 론칭 이후 매년 목표 매출액을 상회하는 실적을 내고 있다.
'제로(ZERO)'는 건강에 걱정되거나 부담되는 요소를 줄인다는 비전 아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 건과, 빙과, 유가공 등에서 총 19개 제품을 운영 중이다.
제로는 론칭 직후인 2022년 하반기 160억원이 넘는 매출을 올렸다. 이후 매년 지속 성장해 지난해 500억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했는데, 이는 출시 첫해 대비 약 214% 신장된 실적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제로(ZERO)' 브랜드는 과도한 당류 섭취가 어렵거나, 이를 선호하지 않는 소비자들에게 섭취할 수 있는 식품의 선택지를 넓혔다는 면에서 큰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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