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은 프리미엄 맥주 '클라우드'의 레시피와 패키지를 리뉴얼한다고 15일 밝혔다.
우선, 새로워진 클라우드는 맥주의 쓴맛을 위해 약 7:3의 비율로 사용하던 아로마홉과 비터홉을 풍미와 향을 더해주는 아로마홉 100%로 바꾼다.
또 캔 겉면을 무광재질로 변경했고, 기존 라벨의 황금색을 더욱 짙게 바꾸는 한편 흰색 대신 감색을 더했다.
'100% 맥즙 발효원액', '100% 몰트'라는 클라우드의 특징과 함께 알코올 도수 및 가격은 그대로 유지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고품질 아로마홉 100% 사용 및 전체 홉 사용량 증가 등 제조 원가 상승 요인에도 불구하고, 기존 가격과 동일하게 새로워진 클라우드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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