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클라우드' 리뉴얼…가격은 동일

성낙윤 기자

입력 2025-01-15 09:54  


롯데칠성음료은 프리미엄 맥주 '클라우드'의 레시피와 패키지를 리뉴얼한다고 15일 밝혔다.

우선, 새로워진 클라우드는 맥주의 쓴맛을 위해 약 7:3의 비율로 사용하던 아로마홉과 비터홉을 풍미와 향을 더해주는 아로마홉 100%로 바꾼다.

또 캔 겉면을 무광재질로 변경했고, 기존 라벨의 황금색을 더욱 짙게 바꾸는 한편 흰색 대신 감색을 더했다.

'100% 맥즙 발효원액', '100% 몰트'라는 클라우드의 특징과 함께 알코올 도수 및 가격은 그대로 유지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고품질 아로마홉 100% 사용 및 전체 홉 사용량 증가 등 제조 원가 상승 요인에도 불구하고, 기존 가격과 동일하게 새로워진 클라우드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