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LB 그룹주는 변동성이 크고 매도세가 강해 신규 접근이 애매하며, 보유자도 대응이 어려움.
- 동사의 FDA 재심사 신청건은 클래스 2로 분류되어 승인까지 최대 6개월 소요되며, 현재 제조 및 품질관리 실사가 완료됨.
- 항서제약으로부터 세 가지 경미한 사항 개선 요청을 받았으나 빠른 개선이 가능하다 표명함.
- 3월 20일 캄렐리주맙 FDA 승인 여부 결정 시까지 주가 변동성이 크나 상승 가능성도 존재함.
- JP모간 콘퍼런스에서는 CDMO 기업인 셀트리온, 삼성바이오로직스, SK바이오팜을 주목할 만하며, 중소형주는 감사보고서 제출 내역 확인 후 4월 이후 접근 권장.
● HLB 그룹주, 변동성 크고 매도세 강해..대응 어려워
최근 HLB 그룹주의 변동성이 커지고 매도세가 강해져 투자자들의 주의가 요구된다.
동사의 FDA 재심사 신청건은 클래스 2로 분류되어 승인까지 최대 6개월이 소요될 예정이며, 현재 제조 및 품질관리 실사가 완료되었다. 항서제약으로부터 세 가지 경미한 사항 개선 요청을 받았으나 빠른 개선이 가능하다고 표명하였다.
오는 3월 20일 캄렐리주맙 FDA 승인 여부 결정 시까지 주가 변동성이 클 것으로 예상되나 상승 가능성도 존재한다. 한편 JP모간 콘퍼런스에서는 CDMO 기업인 셀트리온, 삼성바이오로직스, SK바이오팜을 주목할 만하며, 중소형주는 감사보고서 제출 내역 확인 후 4월 이후 접근하는 것이 좋다는 의견이다.
※ 본 기사는 한국경제TV, 네이버클라우드, 팀벨 3사가 공동 연구 개발한 인공지능(AI) 모델을 통해 생방송을 실시간으로 텍스트화 한 후 핵심만 간추려 작성됐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는 위 생방송 원문 보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사업부 와우퀵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