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첫 해외법인 설립...글로벌 마케팅 그룹 도약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는 국가별 상위 3% 기업만 선정하며 ▲고객 성장 ▲신규 고객 증가 ▲고객 유지 ▲제품 다각화 ▲연간 광고비 지출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야 달성할 수 있는 최고 등급이다. 선정된 기업은 구글의 최신 광고 상품과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받으며, 베타 상품 참여 기회 등 차별화된 혜택을 받는다.
드림인사이트는 네이버, 카카오 등 국내 빅미디어와의 파트너십을 공고히 유지하고 있으며, 이번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선정으로 글로벌 플랫폼과의 협력 체계까지 확장하였다. 이를 기반으로 광고주에게 국내외 다양한 광고 플랫폼을 활용한 통합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드림인사이트 관계자는 "이번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선정은 당사의 디지털 마케팅 전문성과 전략적 광고 집행 역량을 글로벌 기업으로부터 인정받은 결과"라며 "구글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600조원 규모로 예상되는 AI 광고 시장에서 구글의 새로운 AI 기술을 활용한 광고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드림인사이트는 지난 2월 쇼피코리아의 공식 마케팅 파트너사로 선정되며 글로벌 커머스 사업 역량을 강화했다. 또한 싱가포르에 첫 해외 법인을 설립해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 기반을 구축하며 지속적인 사업 영역 다각화와 글로벌 확장으로 종합 디지털 마케팅 그룹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한국경제TV 김종규 기자
jkkim@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