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측은 “주력 제품군인 모터사이클용 메시(Mesh) 통신 제품의 수요가 유럽 지역에서 견고하게 지속 증가하고 있으며, 사이클링과 아웃도어 어드벤처용 메시 통신 제품의 수요도 전년 대비 15% 증가하는 등 제품군별 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올해에는 약 4년여만에 새롭게 출시한 모터사이클용 주력 제품인 ‘60S’를 비롯하여 다양한 아웃도어 스포츠 영역의 신제품 출시로 새로운 확장 기회를 모색하고 지속적인 성장을 추구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SENA는 사이클링 업계 최고 수준의 경량 메시 통신 제품인 ‘BiKom20(바이콤20)’과 전기 자전거 라이더에 최적화된 스마트 헬멧, ’U1’, 등산, 하이킹, 카약, 보트 등의 아웃도어 어드벤처에서 사용할 수 있는 메시 통신 제품, TALKIE(토키), 요트 등 해양 스포츠 전용 메시 통신 제품, NAUTITALK(노티톡) 등을 새롭게 출시하며, 핵심 메시 통신 기술을 기반으로 다양한 영역의 사업 확장과 함께 사용자들에게 폭넓은 연결을 제공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신제품을 통해 모터사이클, 사이클링, 아웃도어 어드벤처 영역에서 사용자들에게 최상의 팀커뮤니케이션 경험을 제공하고, 글로벌 통신 솔루션의 리더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해 나가겠다"라고 덧붙였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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