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가 폴더블폰 양산에 나서면서 폴더블 관련주들의 움직임이 예상됨.
- 그러나 공매도와 선물 시장의 영향력을 고려하면 중소형주보다는 대형주 중심의 접근이 유효하다고 판단됨.
- 국내 1위 디지털 마케팅 업체 나스미디어는 최근 OTT 시장에서의 광고 요금제 도입 추세에 따라 성장이 기대됨.
- 1천 개 이상의 매체와 4천 개 이상의 광고주를 보유하고 있어 경쟁사 대비 우위를 점하고 있음.
- 틱톡 매각 이슈는 아직 확실한 결과가 나오지 않아 나스미디어와의 직접적인 연관성은 낮음.
- 쿠팡 플레이의 광고 도입 여부가 향후 주가 모멘텀으로 작용할 가능성이 높음.
● 삼성전자 폴더블폰 양산과 나스미디어의 성장
삼성전자가 폴더블폰 양산에 나서면서 폴더블 관련 주들의 움직임이 예상됩니다. 그러나 공매도와 선물 시장의 영향력을 고려하면 중소형주보다는 대형주 중심의 접근이 유효하다고 판단됩니다. 한편 국내 1위 디지털 마케팅 업체 나스미디어는 최근 OTT 시장에서의 광고 요금제 도입 추세에 따라 성장이 기대됩니다. 1천 개 이상의 매체와 4천 개 이상의 광고주를 보유하고 있어 경쟁사 대비 우위를 점하고 있으며, 틱톡 매각 이슈는 아직 확실한 결과가 나오지 않아 나스미디어와의 직접적인 연관성은 낮습니다. 대신 쿠팡 플레이의 광고 도입 여부가 향후 주가 모멘텀으로 작용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 본 기사는 한국경제TV, 네이버클라우드, 팀벨 3사가 공동 연구 개발한 인공지능(AI) 모델을 통해 생방송을 실시간으로 텍스트화 한 후 핵심만 간추려 작성됐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는 위 생방송 원문 보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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