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프로젝트'는 육아 쇼핑과 실시간 소통을 결합한 네이버 공식 육아 라이브 프로그램으로, 누적 시청자 수 1억 2천 명을 기록하며 육아맘&대디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매 회 실용적인 육아 정보와 인기 브랜드 제품을 소개하며 실시간 채팅을 통한 생생한 소통으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방송에는 하이엔드 육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브릭오',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차일드라이프', 프리미엄 국민 물티슈 '베베숲',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헬로 프로젝트' 등 다양한 육아 브랜드들이 출연해 엄마·아빠의 취향을 저격하는 필수 육아템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시청자 참여를 유도하는 알림받기 이벤트, 라이브 소통왕 선정, 구매 인증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도 마련되어 있어 실시간 참여자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방송 진행은 네이버 대표 쇼호스트 '미미언니' 노금미 쇼호스트가 맡아, 육아 부모들과 공감 가득한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마마프로젝트 관계자는 "마마프로젝트는 단순한 쇼핑을 넘어, 육아 고민을 함께 나누고 유용한 정보를 전달하는 참여형 육아 라이브 플랫폼으로 자리 잡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콘텐츠를 통해 부모님들과 소통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23일 진행되는 '마마프로젝트' 방송은 네이버 쇼핑라이브 플랫폼에서 누구나 시청 및 참여가 가능하며, 방송 알림 신청 시 다양한 혜택 정보를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