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똑 고객 캠페인-행복한 노크' 실시
(서울=연합뉴스) 구정모 기자 = 알리안츠생명은 고객에게 보험계약과 관련한 중요한 사안이 생겼을 때 보험설계사가 직접 방문해 안내하는 '똑똑똑 고객 캠페인-행복한 노크'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고객이 보험료를 면제받게 됐거나 사고보험금이나 분할보험금을 받게 될 때 설계사가 직접 고객을 방문해 해당 내용을 안내하는 서비스다.
가입한 상품과 관련한 혜택을 놓치지 않게 돕고 계약 내용을 재차 상기시켜주기 위해 마련했다고 알리안츠생명은 설명했다.
알리안츠생명은 보험설계사가 고객을 찾아갈 때 발효 수퍼푸드 3종 세트를 선물로 지원하기로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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