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서미숙 기자 = 금호산업[002990] 건설사업부는 아파트 브랜드 '어울림'의 BI(Brand Identity)를 전면 교체했다고 23일 밝혔다.
새 BI는 '어울림'을 발음할 때의 입모양을 모티브로 해 사운드를 시각화한 것이 특징이다.
세 개의 서로 다른 원형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조화시켰고 브랜드 칼라는 내일을 위한 활력소를 채우는 공간으로서의 경쾌한 에너지를 담은 레드 계열로 선정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새 BI 디자인은 올해 3월에 입주하는 광주 '교대 금호 어울림' 아파트에 첫 적용하며, 올해 입주하는 아파트와 신규 분양 아파트에 사용될 예정이다.
sms@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