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스타필드 하남에 그룹 최초 디지털 쇼룸

입력 2017-02-03 11:07  

BMW, 스타필드 하남에 그룹 최초 디지털 쇼룸

(서울=연합뉴스) 김동현 기자 = BMW코리아는 스타필드 하남 전시장에 BMW 그룹 최초의 디지털 쇼룸을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디지털 쇼룸은 실제 차량 없이도 대형 스크린과 가상현실 기술을 통해 차량을 체험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전시장이다.

특히 출시를 앞둔 뉴 5시리즈의 외관과 내관을 자유롭게 선택하고 실제 차량에 탑승한 것과 비슷한 체험을 할 수 있다.

제한된 공간 때문에 모든 색상과 옵션의 차량을 보여주지 못하는 기존 전시장의 한계를 극복할 수 있다고 BMW는 설명했다.

BMW는 향후 디지털 쇼룸에 차량을 직접 운전하는 것 같은 '가상 시승 운전' 프로그램도 도입할 예정이다.

BMW 그룹은 한국에서 디지털 쇼룸을 처음 운영하고 이후 독일 등 다른 국가로 확대 적용할 계획이다.






blueke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