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iF디자인상 커뮤니케이션 부문 수상

입력 2017-02-10 11:2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한화생명, iF디자인상 커뮤니케이션 부문 수상

(서울=연합뉴스) 구정모 기자 = 한화생명[088350]은 자사의 비주얼 아이덴티티(VI)와 '버킷리스트'가 iF디자인상 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을 받았다고 10일 밝혔다.

iF디자인상은 레드닷, IDEA 디자인상과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힌다.

VI는 각종 인쇄물과 서식, 사무용품, 홈페이지 등에 적용된 일관되고 통일된 디자인 가이드로, 한화생명은 '따뜻한 동반자'라는 브랜드 철학에 맞게 각종 디자인을 오렌지, 레드, 퍼플 색으로 시각화했다.






'버킷리스트'는 한화생명이 새롭게 선보인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플랫폼으로, 세계여행,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푸드, 아웃도어, 쇼핑 등을 목록화했다.

이에 실제 도전할 수 있도록 실용적인 팁과 노하우를 일목요연하게 구성하고 패션잡지를 보는 것과 같이 집중도를 높인 점이 이번에 높이 평가를 받았다고 한화생명은 설명했다.

pseudoj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