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Sercomm, 세계 최초의 LWA 소형 셀 솔루션 출시

입력 2017-02-23 16:10  

[PRNewswire] Sercomm, 세계 최초의 LWA 소형 셀 솔루션 출시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타이베이, 대만 2017년 2월 23일 PRNewswire=연합뉴스) 굴지의 통신 및 광대역 장비 제조업체 Sercomm Corporation(TWSE: 5388)이 LTE-WLAN Aggregation(LWA)을 지원하는 세계 최초의 기업급 소형 셀(Enterprise Small Cell)을 오늘 출시했다. 대만 최대의 통합 통신서비스 기업인 청화 텔레콤(Chunghwa Telecom)이 채택한 Sercomm의 LWA 소형 셀은 상업적 배치 계획에 들어갈 예정이다.



LWA는 2016년 Release 13의 일환으로 3GPP에 의해 표준화됐다. Sercomm의 LWA 소형 셀 솔루션을 이용하면 효율적인 통합 LTE와 와이파이 이종망(Heterogeneous Network, HetNet)을 구축할 수 있다. 이를 통해 통신사는 최대 400Mbps의 다운로드 속도로 32명의 사용자가 동시에 데이터 전송이 가능하도록 지원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LWA 소형 셀은 셀룰러 데이터 트래픽을 제거함으로써 인터넷 트래픽 혼잡을 줄이고, 원활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프리 5G(pre-5G) 차세대 네트워크가 신속하게 개발되는 가운데, 4K HD 영상과 가상현실(VR) 게임 같은 고대역폭 애플리케이션이 더욱 다양해지면서 인기를 얻고 있다. 제한적인 범위의 자원 활용도를 최대한 높이고, 이종망(HetNet) 컨버전스 동향에 대처하고자 면허 대역과 비면허 대역을 연계하는 통신사 통합을 위한 대안적인 솔루션으로 LWA가 부상했다.



Sercomm CEO James Wang은 “자사는 유선-모바일 컨버전스를 지원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찾는데 상당한 R&D 자원을 투입했다”며 “자사의 LWA 소형 셀 덕분에 모바일 통신사는 4G LTE와 와이파이를 원활하게 통합함으로써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대만에서 모바일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단행한 청화 텔레콤과 손잡게 돼 영광”이라면서 “앞으로 청화 텔레콤과 함께 통신 서비스의 새로운 시대를 열 것”이라고 말했다.



Sercomm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모바일월드콩그레스 2017(MWC 2017)에서 자사의 IoT(Internet-of-Things, 사물 인터넷) 시리즈 전체를 비롯해 신제품 LWA 소형 셀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Sercomm 부스는 홀 2의 2G11번이다.



Sercomm의 LWA 소형 셀에 관한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http://www.sercomm.com/contpage.aspx?langid=1&type=news-detail&L1id=4&L2id=1&newsid=724&pageid=1에서 확인할 수 있다.



Sercomm Corporation 소개

Sercomm Corporation은 세계 굴지의 통신 및 광대역 장비 제조업체다. 1992년에 설립된 Sercomm은 단순하고 저렴한 네트워킹을 지원하는 임베디드 솔루션 개발에 초점을 맞춰 왔다. 대만 타이베이에 본사가 있는 Sercomm의 국제 사업 네트워크는 북미, 유럽 및 아시아 태평양 시장을 관리하며, Sercomm의 고객 기반은 세계 최고의 ODM, 통신사 및 시스템 통합 사업자 등을 포함한다. 추가 정보는 www.sercomm.com을 참조한다.



미디어 문의



Carol Lee

MarCom Manager

전화: 886-2-2655-3988 ext. 2106

이메일: carol_lee@sercomm.com



출처: Sercomm Corporation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