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김은경 기자 = K2코리아는 러닝과 트레이닝 분야에 특화한 브랜드 '다이나핏(DYNAFIT)'으로 국내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달 국내 시장에 진출한 다이나핏은 '스피드 업'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기반으로 K2코리아만의 스포츠 기술력이 융합된 신소재를 바탕으로 한' 하이 퍼포먼스 스포츠 브랜드'로 재탄생한다는 계획이다.
다이나핏은 러닝과 트레이닝을 할 때 최상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해 국내 시장에 지속해서 소개할 방침이다.
다이나핏은 이달 16일 본사 직영 성수점을 출점하는 등 전국 각 지역 거점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3월부터는 가두점과 백화점 등에도 진출할 계획이다.
![](https://img.yonhapnews.co.kr/etc/inner/KR/2017/02/27//AKR20170227070000030_01_i.jpg)
kamj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