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웨이즈 인천' 새 도시 브랜드 홍보 '박차'

입력 2017-03-05 09:21  

'올 웨이즈 인천' 새 도시 브랜드 홍보 '박차'

(인천=연합뉴스) 최은지 기자 = 인천시가 지난해 새 도시브랜드(BI)로 선정한 '올 웨이즈 인천(All ways Incheon)'의 홍보에 박차를 가한다.






인천시는 '모든 길은 인천으로 통한다'는 뜻의 새 BI를 공식 브랜드로 정하는 내용의 인천시 상징물 관리 조례 일부 개정안을 6일부터 공포·시행한다고 5일 밝혔다.

개정된 조례에는 2006년부터 사용해 온 도시 브랜드 '플라이 인천(Fly Incheon)'을 '올 웨이즈 인천'으로 교체하고, 브랜드를 체계적으로 관리할 인천광역시 상징물관리위원회를 설치·운영하는 내용이 담겼다.

상징물관리위원회는 문화·산업디자인 관련 전문가나 브랜드 마케팅·홍보·디자인에 대해 학식과 경험이 풍부한 이 등 15명 이내로 구성된다.

위원회는 인천시의 도시 브랜드 가치와 상징물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사항을 심의하게 된다.

인천시는 올해 상반기 새 도시 브랜드를 표현한 광고물을 만들어 온·오프라인에 홍보하고 인천시 제휴 캐릭터인 뽀로로·코코몽과 새 브랜드를 접목한 콘텐츠를 제작할 계획이다.

인천시는 지난해 인구 300만 시대를 맞아 새로운 인천을 상징하는 브랜드가 필요하다고 보고 4억원을 들여 새 브랜드를 개발했다.

chams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