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美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체험 마케팅

입력 2017-03-28 10:0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LG전자, 美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체험 마케팅

(서울=연합뉴스) 정성호 기자 = LG전자가 초(超)프리미엄 빌트인(붙박이 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SIGNATURE KITCHEN SUITE)'에 대해 미국 소비자들을 상대로 체험 마케팅을 본격화한다.

LG전자는 최근 미국 로스앤젤레스(LA)의 토런스와 어바인에 있는 '퍼시픽 세일즈(Pacific Sales)' 매장에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체험관을 마련하고 차별화된 초프리미엄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퍼시픽 세일즈는 미국 최대의 가전제품 유통업체인 베스트바이(BEST BUY)의 프리미엄 유통 채널로, 모든 매장은 캘리포니아주에 있다.

체험존을 방문한 고객들은 직접 제품을 살펴보며 가상의 솔루션을 통해 자신이 원하는 빌트인 주방 디자인에 대해 실시간으로 상담할 수 있다.

이 체험존은 건축사, 인테리어 사업자 등을 주요 고객으로 겨냥한 공간이다.

LG전자는 현재 약 30개에 이르는 퍼시픽 세일즈 전 매장에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판매하고 있다.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는 또 올해 미국 주택건설협회(NAHB)의 공식 파트너로서 75주년 마케팅에 함께 참여하고, ASID(미국 인테리어디자이너협회)와도 협업을 추진하는 등 브랜드 마케팅에 속도를 내고 있다.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는 ▲ 686ℓ 얼음정수기 냉장고 ▲ 10ℓ 전기오븐 ▲ 5구 전기레인지 ▲ 47ℓ 후드 전자레인지 ▲ 12인용 식기세척기 등으로 구성된 빌트인 주방가전 풀패키지다.

박영일 LG전자 H&A사업본부 키친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부사장)은 "고객들이 혁신적인 제품을 경험할 기회를 확대해 미국 프리미엄 빌트인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sisyph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