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의전당, 7년 연속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우수'

입력 2017-03-30 11:27  

예술의전당, 7년 연속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우수'




(서울=연합뉴스) 임수정 기자 = 예술의전당은 기획재정부가 발표한 '2016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에서 '우수' 등급을 받았다고 30일 밝혔다.

예술의전당은 이 조사가 시작된 2007년부터 3년 연속으로 '미흡'을 받았으나 2010년부터 7년 연속으로 '우수' 등급을 받게 됐다.

이번 조사는 총 223개 기관을 대상으로 실시됐으며 평가 점수에 따라 최우수, 우수, 양호, 미흡 등 4개 등급이 매겨졌다.

sj9974@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