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연합뉴스) 부산시는 부산경제진흥원과 함께 4월 21일까지 2017 지역기업 주도형 해외시장 개척지원사업 참가기업을 모집한다.
이 사업은 해외 지사 또는 에이전트 등을 보유한 기업을 중심으로 컨소시엄을 구성해 해외시장 정보를 공유하고 기업 간 수출지원 비즈니스 체제를 구축하기 위해 마련됐다.
부산의 산업재 중소기업으로 구성된 2개 그룹(그룹당 5개사 내외)을 선정해 해외 유명전시회 공동참가, 현지 무역상담회 개최, 바이어 발굴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기업은 부산시 해외마케팅 통합시스템(http://trade.busan.go.kr)에 신청하면 된다. ☎1577-0062
도시재생서포터즈 영상홍보단 출범
(부산=연합뉴스) 부산시는 4월 3일 오후 3시 시청 국제회의장에서 도시재생 홍보영상 제작을 위한 '제2기 도시재생 서포터즈 영상홍보단' 발대식을 한다.
영상 및 광고미디어 관련 8개 대학의 16개 서포터즈 팀으로 구성된 도시재생 서포터즈 영상홍보단은 16개 구·군의 도시재생 사업을 주제로 맞춤형 홍보영상을 제작한다.
서포터즈들이 제작한 작품은 올 하반기 제작영상발표회를 한 뒤 케이블방송 등으로 방영한다.
정신건강 슬로건 공모
(부산=연합뉴스) 부산시는 4월 1일부터 7일까지 2017 부산시 정신건강 슬로건 공모전을 한다.
이번 공모전은 부산시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슬로건은 부산시 정신보건사업 홍보, 정신질환 편견 해소 및 정신건강 인식개선 등을 내용으로 한다.
응모 방법은 부산정신건강증진센터 홈페이지(http://www.busaninmaum. com)에서 참가신청서를 내려받아 이메일(busaninmaum@hanmail.net)로 제출하면 된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