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송광호 기자 = KB금융[105560]은 리브메이트 시리즈 영상을 공개한 지 한 달여 만에 유튜브와 페이스북 조회 수 1천만건을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드라마 '도깨비'에서 호흡을 맞췄던 이동욱과 유인나가 경쾌한 배경 음악에 맞춰 일상생활 속에서 리브메이트를 활용하는 모습을 담았다.
KB금융 관계자는 "디지털 시대에 걸맞게 고객 맞춤형 콘텐츠를 강화해 일반적인 온라인 영상들과 차별화한 게 인기의 원인"이라고 분석했다.
리브메이트는 금융상품에 가입할 때 적립된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고 LG유플러스[032640]를 포함한 제휴처의 상품, 온라인 콘텐츠를 구매할 때 포인트로 살 수 있는 KB금융의 통합 멤버십 서비스다.
buff27@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