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초코파이, 中 브랜드파워 2년 연속 1위

입력 2017-04-18 10:43  

오리온 초코파이, 中 브랜드파워 2년 연속 1위

(서울=연합뉴스) 강종훈 기자 = 오리온은 자사 초코파이가 중국 기업 브랜드 연구소가 발표하는 '중국 브랜드 파워지수'(C-BPI) 파이 부문에서 1위에 올랐다고 18일 밝혔다.

오리온 초코파이는 파이 부문에서 1천 점 만점에 663.3점을 받아 국내 제과 브랜드 중 유일하게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오리온은 스낵과 껌 부문에서도 각각 3위에 올랐다.

중국 브랜드 파워 지수는 중국에서 판매되는 제품을 대상으로 평가하며, 올해는 144개 품목 5천8백여 개 브랜드가 측정 대상이었다.

중국 제과시장 2위 사업자인 오리온은 지난해 차를 즐겨 마시는 중국인들의 특성에 맞춰 '초코파이 말차'를 출시해 현지인들의 호응을 얻었다.






doubl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