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의 가구 디자이너 위해 지평 넓혀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광저우, 중국 2017년 4월 18일 PRNewswire=연합뉴스) 지난달 18~21일과 28~31일에 열린 제39회 중국국제가구박람회(China International Furniture Fair, CIFF(광저우))에는 전 세계 200개가 넘는 국가와 지역에서 191,950명의 전문가 방문객이 참여했다. 이는 전년 대비 13.7% 증가한 수치다.
가구 업체 위한 포괄적 라인업
CIFF(광저우)는 가정용 가구, 홈 데코와 가정용품 및 가정용 직물을 비롯해 야외와 여가 제품까지 포함하는 광범위한 라인업을 선보였다. 2단계로 진행된 CIFF(광저우)는 ‘더 나은 삶, 더 나은 일’이라는 주제로 30개가 넘는 국가와 지역에서 3,868개 전시업체를 유치했고, 박람회 기간에는 200건이 넘는 신제품 출시 행사가 열렸다. 더불어 이번 CIFF(광저우)에서는 두 개의 신규 수출관이 주목을 받았다.
현대적인 사무용 가구 제조업체 Guangzhou Victory Group 대표는 “CIFF(광저우)는 가구 산업에서 가장 웅장한 행사”라며 “CIFF(광저우)는 기업에 좋은 수익성을 안겨준다. 지난 2년간 화웨이, 알리바바 및 국가 조달 기관 등 더 많은 고객이 회의를 개최함에 따라 우리 같은 전시업체에 매우 좋은 정보 플랫폼이 구축됐다”고 말했다.
아시아 디자이너 끌어안은 Pinnacle Awards
올해 CIFF는 Pinnacle Awards의 단독 국제 파트너가 됐다. Pinnacle Awards는 CIFF(광저우)에서 아시아태평양에서의 공식 일정을 발표했다. 이로써 미국 이외 국가에서 Pinnacle Awards가 최초로 개최될 예정이다. 이는 소비자 시장을 위한 가구 제품 제작에 전념하는 제품 디자이너를 장려하기 위함이다.
CIFF 위원회는 “CIFF는 가구 산업 동향을 주도할 뿐만 아니라, 개념과 제품 개척을 중시한다”며 “CIFF는 모두를 위해 전반적인 박람회 경험을 개선하는 동시에 거래량과 디자인 측면에서 신기원을 이루고자 매년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제40회 CIFF는 9월 11~14일 상하이 국립전시&컨벤션센터에서 열리며, 거래, 패션 디스플레이, 채널 유지, 업계 모임 및 디자인 영감 등을 위한 세계적 수준의 다기능성 쌍방향 플랫폼을 제시할 예정이다.
등록: http://www.ciff-sh.com/index.php?s=/Pc/Index/index/sid/9.html
CIFF 소개
중국 최초이자 최대의 가구박람회인 CIFF(광저우)는 중국국립가구협회, 중국해외무역센터(그룹), 광저우 가구협회, 홍콩 가구&장식무역협회 등이 조직하고, China Foreign Trade Guangzhou Exhibition General Corp.가 개최한다.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http://www.ciff-gz.com을 참조한다.
사진 - http://photos.prnasia.com/prnh/20170418/1827715-1
제39회 중국국제가구박람회, 전 세계에서 191,000명이 넘는 방문객 유치하고, 아시아의 가구 디자이너 위해 지평 넓혀
출처: 중국국제가구박람회(China International Furniture Fai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