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김연숙 기자 = 에피어워드코리아는 28일 서울 더 플라자 호텔에서 제4회 '에피코리아어워드' 시상식을 열고 SSG.COM의 '쓱 캠페인'에 최고상인 '그랜드 에피'를 수여했다.
HS애드에서 진행한 쓱 캠페인은 고급스럽고 세련된 화면과 재치있는 이야기, 강렬한 효과음 등으로 지난해 광고계에서 화제를 일으켰다.
치열한 온라인 포털 쇼핑몰 시장에서 성공적인 캠페인으로 전년보다 매출 32%, 회원 수 30% 이상 증가 등 성과를 이뤘다는 평가를 받았다.
금상은 대한항공의 '게스트하우스 프랑스'(디지털 주도 아이디어 부문), LG전자의 '내 생에 가장 시원한 선물'(공익 브랜드 부문), SSG.COM의 '쓱 캠페인'(브랜드 체험 부문)이 수상했다
에피어워드는 세계 40여 개국에서 시행하는 마케팅 캠페인 시상식이다. 창의성 위주로 평가하는 다른 광고상과 달리 캠페인 결과로 판단한다.
nomad@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